깨끗한 치킨 bhc가 신개념 갈릭치킨 ‘치레카’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17일 ‘치레카 클럽파티’를 개최하고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치레카 클럽파티’는 최근 선보인 ‘치레카’ 치킨을 고객에게 직접 선보임과 동시에 독자경영 이후 bhc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처음으로 기획된 고객초청 문화이벤트이다.
이번 치레카 클럽파티는 ‘샤우트 치레카(Shout Chireka)’란 주제로 고객 1000명을 초청해 치레카의 바삭하고 달콤한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식회를 비롯해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이브 브이(YVES V)가 초청되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세계적인 일레트로닉 뮤직 페스티벌인 투머로랜드의 메인스테이지 DJ이기도 한 이브 브이는 이날 다양한 공연 이외에도 치킨과 관련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카콜라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강남 글래드라이브 호텔 디멘션에서 열린다. 한편 bhc는 고객 대상으로 치레카 클럽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이벤트를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bhc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치레카 시식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파티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14일 bhc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갈릭치킨 ‘치레카’는 숙성간장에 마늘과 꿀을 넣어 만든 달콤한 소스인 ‘스위트 갈릭소스’를 바른 후 그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토핑해 달콤하면서도 바삭한 마늘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특히 치레카는 기존 마늘이 지닌 특유의 강한 향과 맛을 없애 달콤 짭쪼름한 맛을 내 마늘을 재해석한 치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치레카 클럽파티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제품과 문화가 결합된 행사로서 이를 계기로 고객과 더 가까운 친밀감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올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