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궁금한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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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e쿠폰은 온라인주문(홈페이지, 앱), 유선주문 및 매장방문시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용 시 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e쿠폰 주문하기 클릭 >>포장또는 배달 선택 >>매장검색, 주소지 입력 등 주문서 작성 >> 주문하기 클릭!]
    * e쿠폰 주문취소방법은 주문방법에 따라 가맹점으로 직접 유선취소 또는 e쿠폰 콜센터 (1670-8451)로 전화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 답변e금액권은 매장방문 또는 유선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온라인주문불가)
    주문시 바코드 하단의 12자리 숫자를 확인 후 매장에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 잔액은 유효기간 내에 재사용이 가능하며 , 60% 사용시에 반환 가능합니다. (단, 1만원 이하권은 80%사용시 가능)
    - 잔액확인 및 환불 : 다우기술 (1544-2431)
  • 답변지류상품권은 온라인주문, 유선주문, 매장방문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주문시 상품권 뒷면 우측상단에 시리얼넘버(숫자+영문) 또는 11자리 숫자를 확인 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지류상품권 신권의 경우 바코드가 추가 되어있습니다.)
  • 답변고객님의 주소지에 배달 가능 가맹점이 없는 것은 해당 지역이 배달가능한 상권으로 부여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는 온라인 주문을 통해 주문 접수가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인근 매장 검색 후 연락 하시거나, 콜센터 (1577-5577) 를 통해 배달 가능한 가맹점을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당사의 배달구역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신속히 전달드릴수 있는 범위 내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거리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실질적 배달 가능여부 (날씨, 도로상황, 피크타임 배달 지연)에 따라서 이용이 일시적으로도 제한될 수 있으니,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답변주문 접수와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기 때문에 수정/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므로 주문전 메뉴와 배달지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 답변BHC는 각 가맹점의 고유의 배달구역을 보고하고자 가맹점별로 배달가능한 지역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주소 검색 시 배달 구역 내 위치한 매장이 자동 설정되며, 이 외 다른 매장의 이용을 원하실 경우 포장주문으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답변 자사상품권은 지류상품권(1만원권) / 모바일상품권(1만원권,3만원권)이 존재합니다.

    매장 내 방문 또는 유선소통 시 자사상품권 사용(시리얼넘버11자리) 사용에 대해 사전에 고지를 하거나 온라인으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사용방법 :
    bhc 어플 → 온라인주문(배달/포장) → 매장검색,주소지 입력 등 주문서 작성 → 주문하기 → 메뉴 장바구니 담기 → 결제수단: BHC상품권 체크 → 시리얼넘버 11자리 입력 및 조회 /사용 후 주문
  • 답변배달료 과금체계는 가맹점 개별 서비스 운영방침에 의해 과금하는 매장이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는 단순 직선거리 뿐만 아니라, 매장 서비스 운영 형태(직접배달/대행배달 등)에 따라 혹은 거리별, 건별, 시간대별, 날씨 등에 의해 매장마다 상이하게 책정될 수 있는 점 안내 말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