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창업! 차별화된 BHC! 성공 창업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소속 | 주요업무 |
---|---|
영업본부 & 운영본부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분석, 조사한 후 신규 영업 및 필요한 사항을 개선하여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가맹점 개설 및 개선 후 주기적으로 방문/관리하고 가맹점과 본사 간 상생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마케팅 & 홍보 |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경영 상황과 시장 환경을 분석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IMC를 수립하여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실행방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물류센터 & 푸드생산공장 |
생산제품의 안정성, 품질을 확보하여 제조 활동에 대한 관리와, 제품의 수배송, 보관, 하역을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관리합니다. |
R&D(연구소) | 외식 기업의 기본이 되는 다양한 메뉴의 행심 재료를 뛰어난 아이디어와 독창성을 가지고 개발하며 한식뿐만 아니라 동서양 식문화에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접근하여 각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와 품질 개선 등을 통해 새로운 맛을 연구 개발합니다. |
품질관리 | 원료부터 재조 공정을 거쳐 제품이 완성, 유통되기까지 제품 품질 향상 및 안정성 확보를 위한 품질 검사를 진행하며, 모든 단계의 위해 요소를 사전에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원료와 공정, 유통의 각 단계를 표준화하고 개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