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스토리
Better&Happier Choice
홈 > 브랜드 소개 > 브랜드 스토리 > 브랜드 스토리
-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가 있습니다.
태양의 신 아폴론을 사랑 한 물의 요정 클리티에는 자신의 사랑을 받아 주지 않는
아폴론을 그저 바라 보고만 있다가 그대로 꽃이 되었습니다. 물의 요정 클리티에가
변한 꽃을 후세 사람 들은 ‘해바라기’라고 부르게 됩니다. 태양을 따라 고개를 돌리며
꽃을 피우는 꽃, 해바라기. 그래서 해바라기의 꽃말은 ‘당신을 바라봅니다’ ‘숭배합니다’
입니다.건강에 좋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사용하는 BHC는 고객을 숭배하고,
고객만을 바라보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치킨을 만들고 있습니다.
-
‘고객의 사랑이 키우는 큰 성공(Big Hit)’을 의미하는 BHC는 지난 2004년
치킨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난 후 고객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현재 가맹점 기준
매출 규모 3000억 원을 기록하고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
‘브랜드가치 7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성장률 1위 선두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
한 가지.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출시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차기 대표메뉴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치킨 한 마리에 딱 두 조각만 허락된 황금부위 속 안심살 치킨텐더,
바삭한 감자칩, 거기에 상큼한 요거트 레몬소스까지~
치!킨!혁!명!을 경험해보세요~
-
두 가지, 뿌링클
세상에 없던 맛있는 치킨, 뿌링클!
바삭한 치킨에 마법의 시즈닝과 뿌링뿌링 소스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탄생한 뿌링클은 이제껏 만나보지 못했던 마법 같은 맛의 치킨입니다.
-
세 가지. 콜팝치킨
공부할 때, 소풍갈 때, 영화 볼 때~
출출할 땐 언제나 콜라와 함께 팝콘처럼 한 입에 쏙
집어먹는 간편하고 맛있는 치킨, 콜팝!
대한민국 히트 특허 상품으로 선정된 BHC의 원조
콜팝, 지금 맛보세요!
-
BHC는 고객들의 무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선덕원, 성로원 등의 보육 시설
아이들에게 치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BHC전속 모델과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습니다.